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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카지노의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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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년대 중반부터 온라인 카지노 사이트들이 인터넷 상에서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였습니다. 인터넷의 영역이 점점 확대되고 확장됨에 따라,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온라인 카지노의 새로운 시대를 열게된 것이죠. 


1994년, 안티구아와 바부다같은 캐리비안 국가들이 소위 '자유 무역 협정'을 통과시킴에 따라, 이런 온라인 카지노 사업에 일대 혁신이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이 법에 따라, 온라인 카지노를 신청하는 회사에게는 라이센스가 부여되고 미국의 베팅업체들이 전화로 경마나 스포츠베팅을 받기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1994년부터 1995년 사이에 이런 게이밍 산업에 또 다른 큰 발전이 있었습니다. 바로 완전한 기능을 가진 온라인 카지노 소프트웨어가 마이크로소게이밍에 의해 개발된 것 입니다. 1995년에는 온라인 보안 소프트웨어회사인 클립도로직(Cryptologic)이 세워졌고, 이로 인해 안전한 온라인 금융거래가 가능해졌습니다. 온라인 상으로 안전한 금융거래가 가능해졌다는 것은 온라인 카지노의 시작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최초의 온라인 카지노에 대해서는 다양한 가설이 있지만, 1995년과 1996년 사이에 문을 연 '더 게이밍 클럽 카지노(The Gaming Club Casino)'와 '인터탑스 카지노(Intertops Casino'로 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더 게이밍 클럽 카지노는 1995년 10월에 처음 오픈하였고, 지브롤터 정부에 의해 허가된 다양한 카지노 게임과 포커 게임을 제공하는 마이크로게이밍 소프트웨어로 운영되었습니다. 마이크로게이밍은 '캐시 스플래시' 라고 불리우는 최초의 프로그레시브 잭팍 슬롯도 출시하였습니다. 


'온라인 카지노 게임에서 최초의 리얼 머니 베팅은 1996년 인터 카지노'


온라인상에서 실제 돈으로 베팅이 가능한 것은 1996년 인터 카지노가 처음이었습니다. 내셔널 인디안 로또를 포함하여 18개의 다양한 게임을 제공했으며, 현재까지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1996년은 온라인 카지노 산업에서 또 다른 큰 변화가 있던 해였습니다. 바로 카나와크(Kahnawake) 게이밍 위원회의 설립이었습니다. 이들의 주요 목표는 허가받은 온라인 게임 회사들의 운영을 공정하고 투명하게 관리하는 것 이었습니다. 


1997년과 1998년 까지, 대부분의 온라인 카지노 회사들은 그들의 소프트웨어를 최고 수준까지 개선시키기 위해 경쟁적으로 노력히였습니다. 하지만 그 당시의 인터넷 환경으로는 플레이어들을 100% 만족시키기는 불가능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카지노 산업은 8억3천4백5십만 달러(원화 약 1조원)의 수익을 창출하였습니다. 1997년에는, 15개였던 카지노 사이트가 200개까지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업계의 예상 매출은 1997년 10억달러에서 2006년에는 109억 달러로 증가하였습니다. 


온라인 카지노의 수익은 수 백만 달러를 넘어서며 미친듯이 폭발하였고, 이런 과열을 진정시키기 위해 1999년 인터넷 도박 금지법이 도입되었다. 이 새로운 법은, 기업들이 미국 시민들에게 도박관련 상품을 제공할수 없음을 의미했다. 이런 제재에도 온라인 카지노 업계는 발전을 계속하였고, 플레이어들이 서로 채팅하고 상호작용을 하는 동시에 함께 카지노게임을 즐길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카지노를 선보이게 된다.


또 다른 법은 2000년에 호주 연방 정부에 의해 통과되었다. 이 법은 허가를 받지 않은 온라인 카지노가 그들의 서비스를 운영하는 것을 불법으로 만들었다. 2001년에 호주 정부는 IGA로도 알려진 인터랙티브 도박법을 통과시켰다. IGA는 온라인 도박의 해로운 영향으로부터 호주인들을 보호하기 위해 매우 중요해졌다. 2009년, 프랑스는 인터넷 도박과 온라인 세금을 규제하기 시작하는 새로운 법을 제정했다. 비데 장관은 "25,000개의 웹사이트를 금지하는 것보다, 우리는 공공과 사회 질서를 존중할 사람들에게 라이센스를 주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나 새로운 법적 테두리 안에서도 베팅 거래는 여전히 금지되었다. 


'2001년까지, 온라인 카지노 이용자수는 8백만명으로 증가'


온라인 카지노 이용자는 나날이 증가하였고, 2001년에는 약 8백만명으로 추산되었습니다. 이용자 수는 증가와 함께 그에 대한 규제 역시도 커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2002년 11월, 미국연방정부는 온라인을 통해 스포츠 베팅에 대한 정보 전송을 금지하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야후와 구글은 그들의 검색 엔진에서 온라인 카지노 광고를 모두 제거하였습니다. 


2003년, 카사바 엔터프라이즈(Cassava Enterprises)는 중국의 행운 숫자를 따라 888.com을 오픈하였고 2005년도에는 플레이테크, 888.com 그리고 파티게이밍(Party Gaming) 등이 최초 공개 행사를 등록하며 그 최절정에 다달았습니다. 같은 해 영국 도박법은 유럽에서 가장 자유로운 도박법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이 산업은 이렇게 엄청난 호황을 누렸고, 2005년 7월까지 약 3천만명의 갬블러들이 온라인 카지노를 방문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세계 무역 기구(WTO)는 온라인 카지노에 대한 분쟁에서 미국 보다는 안티구아의 손을 들어 주었습니다. 2006년, 온라인 카지노 사이트는 2500개까지 늘어났으며 최근 몇년간 모바일 카지노의 도입으로 인해 그 숫자는 두배, 심지어 세배 이상까지 늘어났다고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온라인 카지노에 대한 현상은 도박에 대한 엄청난 혁명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온라인 카지노를 올바르게 다루기 위한 법이 어떻게 마련되어 있는지에 대한 우려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그 결과, 2006년 상원과 하원은 온라인 카지노 사이트로의 거래를 불법으로 규정하는 불법 인터넷 카지노 시행법을 통과시켰습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카지노 업체들은 미국 거주자들에게 서비스를 막은 것 입니다. 



2008년, 남아프리카와 이탈리아는 온라인 카지노를 성인 엔터테인먼트의 합법적인 형태로 승인한 수 많은 국가들중 포함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최근에 유럽 연합(EU)은 무역 규칙의 제한에 따라 온라인 카지노 회사들의 손을 들어주었습니다. 이 판결은 모든 유럽 연합 회사들이 모든 회원국들에게 온라인 카지노 서비스 제공을 허용한 것 입니다. 이제 유럽 내에서는 영국, 몰타, 지브롤터, 맨섬을 포함해 온라인 카지노 라이센스를 제공하는 것이 법적으로 보장받게 된 것 입니다. 


이런 온라인 카지노의 붐은 모바일 카지노까지 확장되었고, 2013년에는 모바일 카지노를 통해서만 100억달러 정도가 베팅되었다고 추정되어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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